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시즌2로 돌아온다

by 행운네잎클로버 2025. 4. 9.

트로트와 사람을 잇다 – ‘사랑의 콜센타’의 시작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국민 모두가 불안과 단절을 겪던 시기, TV CHOSUN은 미스터트롯의 폭발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음악 예능 사랑의 콜센타를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트로트 가수들이 시청자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즉석에서 불러주는 포맷으로, 전 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특히 방 안 1열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연결되는 구조와, 스타와의 직접 통화라는 콘셉트는 큰 반향을 일으켰고, 매회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시즌1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하여 트로트는 물론, 발라드, 팝송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4년 만에 돌아오는 새 시즌 -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2025년, 사랑의 콜센타가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라는 이름으로 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다. 이번 시즌은 미스터트롯3 TOP7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출연하여 새로운 세대의 감성과 매력을 더한 예능으로 다시 태어난다. 이들은 경연 후 첫 단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연 이후 활약, 그리고 예능 출격

미스터트롯3 종료 이후, TOP7은 ‘미스터트롯3 갈라쇼’, ‘TOP7 비긴즈’ 등 방송은 물론, 3월부터 7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서울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홈쇼핑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 가운데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제작 소식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사연과 신청곡 중심의 참여형 음악 예능

이번 시즌은 시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제작진은 첫 방송에 앞서 사전 인터넷 접수와 함께, 4월 10일(목) 첫 녹화 당일 전화 접수도 진행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02-6901-7777번으로 전화하면, 콜센터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직접 접수할 수 있다. 선정된 사연은 방송에 소개되며, 출연진이 직접 노래로 응답한다.

TOP7, 7인 7색 통화 콘셉트로 화제

프로그램 예고 영상에서는 TOP7의 개성이 담긴 ‘남친 통화 콘셉트’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연상 남친 콘셉트의 춘길, 구수한 오빠 천록담, 장난꾸러기 김용빈, 다정한 추혁진, 애교 많은 최재명, 상남자 손빈아, 군 복무 중인 남승민까지 7인 7색의 매력은 영상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작진 “새로운 재미와 감동 선사할 것”

TV CHOSUN 제작진은 “미스터트롯3 TOP7의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역대급 팀워크와 신선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예상하지 못한 웃음과 진심 어린 감동이 공존하는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첫 방송은 5월 예정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4월 10일 첫 녹화를 진행하며, 2025년 5월 1일 첫 방송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련 정보는 TV CHOSUN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맺음말

국민 예능으로 자리잡았던 ‘사랑의 콜센타’가 새 얼굴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 미스터트롯1의 감동을 이어받아, 미스터트롯3의 TOP7이 어떤 이야기와 노래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View My Stats